카테고리 없음

3/3★강신명, 이철성, 김창룡 경찰청장 성상납과 정보경찰의 어린이 살해시도

홍상선3 2023. 6. 28. 17:28

1/3강신명, 이철성, 김창룡 경찰청장 성상납과 정보경찰의 어린이 살해시도-준비서면(2023.5.15.)

https://blog.naver.com/hss1260/223140320058

 

2/3강신명, 이철성, 김창룡 경찰청장 성상납과 정보경찰의 어린이 살해시도-참고서면 및 증거제출(2023.6.13.)

https://blog.naver.com/hss1260/223140333739

부터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어지는 글입니다.

.

.

3/3강신명, 이철성, 김창룡 경찰청장 성상납과 정보경찰의 어린이 살해시도

.

참고서면 및 증거제출(2023.6.25.)

.

사건번호: 대전가정법원 20231006 재산분할

제출인: 항고인 홍상선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작년 재산분할 1심재판, 면접교섭허가 1심재판을 맡았던 대전가정법원 천안지원 가사비송2단독 ㅇㅇㅇ 판사님을 나중에는 자신들이 했다는 증거를 없애기 위해 죽일 계획으로 이용한 걸 설명하기 위해

.

면접교섭허가 2심재판 2023.4.13.자 기일변경신청서에

윤석열 정권아래에서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시켜야된다는 여론몰이를 하고 있는 경찰댓글부대들과 정보경찰의 어린이(홍승민) 살해시도

https://blog.naver.com/hss1260/223044307800

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

경찰과 도둑이 한긋차이입니다.

경찰한테 권력을 주면 난리납니다.

지금은 윤석열 정권아래에서 눌려있는 것입니다.

.

저는 한의사이기 전에 제 아이들을 살려야 되는 아버지입니다.

제출된 서면들과 증거들을 바탕으로 법과 원칙에 따라 재판되어야 제 아이들을 살릴 수 있습니다.

.

정신병이라는 말로써 판사님이 제출된 서면들과 증거들부터 보지 못하도록 해왔습니다.

.

그리고, 제 아들 사건을 터트려야 이용했던 사람들을 죽이지 못합니다.

억울한 죽음들이 더 이상 없기를 바랍니다.

.

아래는

윤석열 정권아래에서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시켜야된다는 여론몰이를 하고 있는 경찰댓글부대들과 정보경찰의 어린이(홍승민) 살해시도 입니다.

https://blog.naver.com/hss1260/223044307800

.

니 아들 대가리를 잘라줄까?’의 문자를 보낸 부산지방경찰청 보안과 소속 경찰댓글부대

https://blog.naver.com/hss1260/222935039737

위 게시글중의 내용입니다.

.

글중의 댓글캡쳐들은 제 블로그 게시글에 올려놓았습니다.

제 블로그의 경찰통지서, 검찰결정서, 법원결정문, 녹취록, 동영상, 사진, 댓글캡쳐 등의 자료는 모두 내려받기가 되도록 설정해놓았습니다.

.

2017년부터 제 사건의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자신들의 범죄가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저 혼자 올리는 것을 ip추적을 통해 해킹감시하면서 인터넷 많은 곳에서 불법적인 사이트 및 카페 관리자계정 해킹으로 글을 올리자마자 삭제, 회원정지시킵니다.(화면캡쳐)

.

삭제를 못한 곳에서는 이해안된다, 피해망상이다, 조현병이다. 등의 댓글몰이로 정신병으로 뒤집어씌워 사람들의 관심을 무마하면서 계속해오고 있는 사건입니다.

.

그러다, 자신들 생각대로 안 되거나 차단이 뚫릴 때면 본심을 드러내어 협박문자 내지는 댓글을 답니다.

그리고는 증거를 안 남기기 위해 바로 게시글과 댓글을 해킹삭제합니다.

해킹삭제되기 전에 캡쳐한 사진들을 게시한 글이

정보경찰의 어린이(홍승민) 살해협박 문자, 댓글 모음입니다.

https://blog.naver.com/hss1260/222098059492

.

.

니 아들 대가리를 잘라줄까?’ 의 협박문자(2019.5.24, 25)(문자 화면캡쳐: 갑제9호증, 갑제10호증)

니 아들 대가리를 잘라줄까?’ 의 협박문자를 인터넷에 올려 한 네티즌이 이런건 진실이 좀 밝혀져야 하는데.’ 라고 댓글을 다니 해킹감시하던 정보경찰은 알려지고 유명해져봐야.. 죽인뒤 사고사로 만들면 일반인은 못밝혀 냅니다.’ 는 댓글을 답니다.(화면캡쳐: 갑제11호증)

.

위 전화번호는 어린 초등학생 차명폰입니다.

당시 네이버 뿜에서 ‘%71의 닉네임을 사용하는 경찰청 정보과 형사가 초등학생 차명폰으로 보낸 것입니다.

이후에는 닉네임을 닉네임차별하냐로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본인 핸드폰에는 sorc1941@naver.com의 네이버앱이 깔려있습니다.

이후에는 아이디를 ana124ho@naver.com으로 바꾸어 욕설댓글을 답니다.

.

자신의 블로그에 홍상선 사건 전말 카더라 소식통의 글을 퍼트리면서

https://blog.naver.com/sorc1941/222309007995

나무위키에 또한 정보경찰들의 범죄를 정신병으로 덮기 위한 자작글을 올린 뒤 퍼트리고 있습니다.

.

제 아들을 살릴 상황이 될 때마다 홀로 남아 제 아들을 살리려는 저부터 죽이려고 해왔습니다.

이때 나타나는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 사진을 찍어 게시한 글이

어린아이를 죽일 시도를 반복하고 있는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 사진입니다.

https://blog.naver.com/hss1260/222162424614

.

그리고, 이럴 때면 당사자들이 나타났습니다.

위 네이버앱이 깔린 핸드폰에서 온 문자의 전화번호는 01025099587입니다.

니 아들 대가리를 잘라줄까?’ 의 문자를 어린 초등학생 차명폰(01025499212)으로 보낸 정보과 형사의 핸드폰 번호는 01025099587입니다.

.

그리고, 위 경찰댓글부대는 보배드림 사이트에서 미스박닭똥집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2022.8.28. 보배드림 게시판에 미스박닭똥집 닉네임의 경찰댓글부대는 아래의 게시글을 올립니다.(화면캡쳐: 갑제106호증)

.

글제목: 게시판에서 활동중인 정보경찰들에게 알립니다.

내용: 홍상선 관리 똑바로 안합니까?

베스트에 와서 또 댓글질중입니다.

홍상선 담당 정보경찰들은 댓글 차단 작업과

홍상선 아이디 차단 작업을 실시하십시오(게시글 화면캡쳐: 갑제106호증)

.

.

2022.10.25. 보배드림 게시판에 미스박닭똥집 닉네임의 경찰댓글부대는 아래의 게시글을 올립니다.(화면캡쳐: 갑제107호증)

글제목: 보배에서 활동중인 정보경찰 12팀에게 공지

글내용: 정보경찰 1팀은

즉각 홍상선의 새 아이디를 신고 차단시키고

정보경찰 2팀은

홍상선이 사용중인 아이피를 트레픽 공격하라.(게시글 화면캡쳐: 갑제107호증)

.

.

2022.11.6. 보배드림 아이디를 새로 만들어 글을 올린 뒤에는 전처럼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불법적인 보배드림사이트 해킹으로 제 아이디를 무기한 정지시켰습니다.

.

이후 미스박닭똥집 닉네임의 경찰댓글부대는 저한테 화면캡쳐당한 그대로 작성하여 아래의 게시글을 올립니다.(화면캡쳐: 갑제108호증)

.

글제목: 아무래도 홍상선의 다음 타겟은 제가 되지 싶습니다.

캡쳐내용: 미스박닭똥집: 정신병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한 애비가 자기 아들을 이렇게 괴롭힙니다.

홍상선: 미스박닭똥집이 니 아들 대가리를 잘라줄까 문자를 보낸 김해 외동에 사는 정보경찰입니다.

.

김딸칠: 아시다시피 부산지방청 보안과에서 집중근무 중인 제 친구는 홍상선씨 모른다캅니다.

홍상선: 미스박닭똥집이 부산지방청 보안과에 근무한다는 걸 알려주는군요.(게시글 화면캡쳐: 갑제108호증)

.

.

미스박닭똥집의 경찰댓글부대가 증거 잡힌 그대로 작성하여 동료 경찰댓글부대들에게 알리기 위해 올린 글입니다.

.

.

2022.11.3. 보배드림 게시판에 Sunkyoo는 아래 게시글을 올립니다.(화면캡쳐: 갑제109호증)

.

홍상선 핸드폰 번호로 전화해 보았다.

안 받음

이 새끼 이거 내가 정보경찰인 거 눈치 깠나보네...

.

.

그리고, 이때 01046891061 전화번호로 전화가 왔습니다.(부재중전화 화면캡쳐: 갑제110호증)

.

.

이후 2022.11.22. 보배드림에 한 네티즌은 아래의 게시글들을 올립니다.

1. 미스박닭똥집 〈ㅡㅡㅡ 문재인 정부 댓글 부대 공무원이었어ㄷㄷ

보배 지킴이를 자처하던... 보배인들에게 수많은 지지를 받던 놈

미스박닭똥집 지난글 보면 보배인들이 추천 몰아줘 인기글 간게 수두룩했지

알고보니 정부 알바 (게시글 화면캡쳐: 갑제111호증)

.

.

2. 보배에서 하루 종일 상주하며 정치글 쓰는 놈들은

알바 의심해봐야한다.

미스박닭똥집 〈ㅡㅡㅡ 정치병 중환자 결국은 문재인 정부 댓글 부대 알바였던거처럼말이지(게시글 화면캡쳐: 갑제112호증)

.

.

3. 미스박닭똥집 〈ㅡㅡㅡ 문재인 정부 댓글 부대 공무원이다라는 저격글

이후로.. 보신분?

24시간 보배 상주하며 문재인 정부 옹호, 이재명 찬양하며

그들을 비판하는 사람들에게 입에 담지도 못할 험담을 하며 공격하던 인간이 갑자기 사라짐(게시글 화면캡쳐: 갑제113호증)

.

.

2022.11.26. 와고 사이트에 한 정보경찰은 아래의 게시글을 올립니다.

글제목: 와고 때문에 홍상선 고정댓글 1개 더 늘어남

내용: 정보경찰의 글과 이에 제가 반박해 단 댓글을 그대로 캡쳐해 올리면서

글 하단에

한 명이 한의원 이수역에서 봤다고 했다가

이수역은 정보경찰 글이라고 사당역 지도와 함께 위치 친절하게 설명 추가됨

.

와고 상주하는 정보경찰 분들 입조심 좀 하세요;; (게시글 화면캡쳐: 갑제114호증)

.

.

2022.11.27. 와고 사이트에 한 정보경찰은 아래의 게시글을 올립니다.

글제목: 상선이가 눈치 챈거 같으니 정보경찰 2팀들은

내용: 상선이가 더 이상 눈치못채게 조금 더 주의해주시고

저와 13팀은 계속해서 상선이 컴퓨터해킹 및 도청

10분간격으로 위치추적 후 보고 부탁합니다.

게시글을 올립니다.(게시글 화면캡쳐: 갑제115호증)

.

.

그 뒤, 경찰댓글부대들은 위 게시글 아래에 다음의 댓글들을 답니다.

북명신공 닉네임: 과장님 빨리 삭제부탁드립니다.

여우비 닉네임: 여기 여성시대 아닙니다.

사이트 잘못잡았어요.(댓글화면캡쳐: 갑제116호증)

.

.

5년간 경찰댓글부대들은 여성시대 카페를 비롯해 여초카페에서 더욱 활동하면서 국민들을 혹세무민, 세뇌하면서 민주당 강성 지지층(개딸: 개혁의딸)으로 만들어왔습니다.

.

네이버창을 열면 정상이나 페이스북창만 열면 화면이 흔들려 글을 올릴 수 없었던 동영상으로 정보경찰들이 제 컴퓨터에 해킹 스크립트를 설치하여 해킹감시하다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는 것을 막는 동영상입니다.(동영상: 갑제86호증)

(유튜브 동영상: https://youtu.be/w3hNKcf7bGo )

.

https://youtu.be/w3hNKcf7bGo

.

경찰댓글부대들은 유튜브 동영상들의 싫어요 수를 300-700개씩 해놓아 유튜브 알고리즘을 타 퍼지는 것을 막아놓은 상태입니다.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20178월부터 페이스북 계정을 새로 만들면 강제비활성화, 일시정지되는 것이 계속됩니다.

.

2021.8.2일밤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에 의한 140개 네이버뿜 베스트글들의 해킹삭제

https://blog.naver.com/hss1260/222482015692

.

루리웹의 도와주세요 가짜글

https://blog.naver.com/hss1260/222119117769

.

.

2022.10.2. 보배드림 사이트에 한 경찰댓글부대는 아래의 댓글을 남깁니다.

홍상선 이 인간이 실마리가 될려나?? 누가 인터넷 댓글부대를 운영하는지.ㅋㅋ(댓글화면캡쳐: 갑제117호증)

.

.

2022.11.29. 와고 사이트에 한 댓글부대가 아래의 게시글을 올립니다.

글제목: 들켜버렸습니다.

내용: 자신의 댓글아래에 제가 단 댓글을 그대로 캡쳐해 올립니다.

지옥에서돌아오다: 왜지랄임? 병신들인가

└→ 서울010홍상선: 지옥에서돌아오다(경찰댓글부대)는 와고를 보배드림처럼 만들어갑니다.

.

보배드림 베스트글들은 모두 경찰댓글부대들이 윤석열 대통령을 비하하는 글로 채워져있습니다.

경찰댓글부대 한명이 글을 작성하면 동료인 다른 경찰댓글부대들이 동시에 추천을 눌러 베스트에 올립니다.

그리고, 바른말을 하면 여러명의 경찰댓글부대들이 동시에 공격하면서 바른말을 하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

경찰은 문재인 정권내내 검경수사권 조정, 국정원내 대공수사권이관, 경찰내 국가수사본부 신설, 자치경찰제의 전국실시, 검수완박 등 경찰권력을 강화시켜왔습니다.

지금도 경찰은 169석의 거대정당을 이용해 경찰권력을 강화시키려는 경찰속내를 위해 일합니다.

제 댓글을 화면캡쳐해 게시한 뒤에는 글하단에

.

젠장 들켜버렸습니다.

앞으로 제 남은 몫까지 선배님들이 열심히 활동해줄 것이라 믿겠습니다.

상식아 천국에서 행복해라.(게시글 화면캡쳐: 갑제118호증)

.

.

이후엔 여러 경찰댓글부대들이 위 게시글 아래에 댓글을 답니다.

여우비 닉네임: 벌써 들키다니

요즘애들은 빠져가지고 말이야

나때는 침맞고 부황뜨면서도 안들켰어.

일단들이대봄 닉네임: 인정받아버렸네.

ppeoer 닉네임: 안들키게 조심하라니깐

생존남녀 닉네임: 쳇 교대다

뭘봐팍씨 닉네임: 넌 수당없다.

피자맛있다 닉네임: 난 안들켰다.

등등(댓글 화면캡쳐: 갑제119호증)

.

.

공무원인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의 민간인에 대한 영업방해가 다 파면대상입니다.

.

제 사건이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제 한의원을 없애려다 안된 뒤 제 아들을 죽이기 위해 데려간 사건입니다.

.

20178월부터 강신명 경찰청장 내연, 낙태 은폐를 전담해오던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자신들이 살기 위해 후임 경찰청장들한테 강신명 경찰청장 내연, 낙태가 세상에 알려지면 검경수사권 등에 안 좋은 여론이 생긴다는 말과 치과여원장의 성상납으로 끌어들여 계속해오고 있는 사건입니다.

.

이철성, 김창룡 경찰청장은 치과여원장으로부터 성상납을 받은 이후에는 자신의 성상납을 은폐하기 위해 어린아이 죽이는 일에 더욱 적극 개입하였습니다.

.

경찰은 문재인 정권내내 검경수사권 조정, 국정원내 대공수사권이관, 경찰내 국가수사본부 신설, 자치경찰제의 전국실시, 검수완박 등 경찰권력을 강화시켰습니다.

.

2020415일 부정선거로 180석의 거대정당을 만드는데 숨은 일등공신이 경찰청 정보과입니다.

이후 인터넷에서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경찰댓글부대) 180석의 힘 이란 댓글몰이를 합니다.(댓글화면캡쳐)

민주당은 30년 장기집권의 토대를 마련했다고 공언해왔습니다.

.

20225월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한 뒤 지금까지도 수천명의 경찰댓글부대들은 모든 커뮤니티에서 자칭 1, 호남틀딱, 짱깨, 조선족, 대깨문.명 등으로 위장해 윤석열 대통령을 비하하고,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을 조작하면서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시켜야 된다는 여론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경찰은 169석의 거대정당을 이용해 경찰권력을 강화시키려는 경찰속내를 위해 일합니다.

ㅡㅡㅡ 이상 인터넷 게시글

.

.

삭제재업-강신명 경찰청장 내연,낙태, 이철성 경찰청장 성상납, 민갑룡 경찰청장 버닝썬은폐, 김창룡 경찰청장 성상납의혹, 정보경찰의 어린이(홍승민) 살해시도

윤석열 대선때 삭제되어 다시 게시하였습니다.

https://blog.naver.com/hss1260/222671228580

네이버블로그 홍상선의 한의학이야기 게시

.

2015년에는 강신명 경찰청장이 제 한의원 옆의 치과여원장과 내연, 낙태를 은폐하기 위한 전담팀 30명의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경찰내에서도 쉬쉬하면서 해왔습니다.

.

경찰역사상 경찰청장이 범죄자와 내연관계를 가지면서 낙태를 하고, 후임 경찰청장이 다시 범죄자로부터 성상납을 받고, 다음 다음 경찰청장이 다시 범죄자로부터 성상납을 받은 사건이 유일무이합니다.

.

지금은 수천명의 경찰댓글부대들이 4명의 경찰청장이 연루된 사건이 세상에 알려져 경찰권력강화에 안 좋은 여론이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 승민이 사연이 알려지는 것을 불법적인 해킹삭제, 차단으로 어떻게든 막습니다.

.

그러면서, 제 사건의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접근금지에 의존해 제가 아들한테 연락하고 만나는 것을 막으면서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반복해왔습니다.

.

.

역사를 보더래도 권력속성이 권력을 위해서 수많은 사람들을 죽입니다.

.

그리고, 경찰속성이 경찰조직이익을 위해서는 무슨 일이든 합니다.

.

버닝썬의 경찰총장이 제 사건의 강신명 경찰청장으로 알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hss1260/221678270975

.

2019년 봄 버닝썬 사건이 터진 후 카톡내용의 경찰총장에 대해 기자들이 당시 경찰청장이던 강신명 경찰청장에게 전화하였으나 부인하였습니다.

.

20193월 문재인 대통령, 이낙연 국무총리 모두 민갑룡 경찰청장에게 철저한 수사를 지시하였습니다.

20193월 민갑룡 경찰청장이 경찰의 명운을 걸고 수사하겠다면서 152명의 수사관을 투입한 뒤

실제로 한 일은 마약 운반책 경찰부터 핵심증인 몇 명을 죽여 죽음으로써 진실이 드러나는 걸 영원히 막은 뒤

윤규근 총경 한 명만의 직권남용 혐의로 검찰송치하여 국민들의 공분을 샀습니다.

.

버닝썬 사건에 경찰청장이 개입했다는 것이 알려지면 경찰에 수사권을 주면 안 된다는 여론이 생깁니다.

그것을 막기 위해 은폐한 것입니다.

.

이후에는 민갑룡 경찰청장이 검경수사권 조정을 위해 문재인 대통령, 이낙연 국무총리의 버닝썬 수사지시를 항명하고 은폐한 것이 알려지는 것 또한 막아왔습니다.

.

그리고, 지난 정권에서만도 많은 사건들이 터질 상황이 될 때마다 증인들이 다 자살합니다.

지난 정권에서만도 수십명이 죽었습니다.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정권의 하명에 따라 이 수십명의 사람들을 죽여옵니다.

.

2020년 윤미향 사건 담당판사가 저녁 회식 중 화장실에서 심장마비로 죽었습니다.

정권의 하명에 따라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한 소행입니다.

.

그리고,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나중에는 자신들이 했다는 증거를 없애기 위해 이용했던 사람들을 죽입니다.

 

20191월 가장 먼저 저희 건물 관리소장을 죽였습니다.

.

전에 저희 건물 관리소장이 치과여원장으로부터 돈을 받으면서,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과 공조하면서 건물 1층에서 오는 환자분들한테 한의원 이사갔다는 말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의 그럴싸한 말에도 계속 치료받으러 오시는 환자분들을 같은 시간대에 오게 한 뒤에는 건물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는 일이 수차례 있어왔습니다.

그리고, 제가 퇴근한 뒤에는 제 한의원에 들어와 증거들을 없애는 일에 같이 공조해왔습니다.

.

20191월초 SBS ㅇㅇㅇ ㅇㅇㅇㅇ이 이철성 경찰청장 성상납의혹 은폐, 정보경찰의 어린이 살해시도 서면을 다 보았습니다.

그런 뒤에는 기자들이 여러명 이 사건을 알고 있던데, 그런데 왜 취재를 안해? 하였습니다.

.

그 뒤,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밑 기자들, 다른 기자들을 통해 취재가 되는 것을 어떻게든 막으면서,

한편으로, 몇 년간 이용해온 저희 건물 관리소장을 낮에 사무실에서 심장마비로 죽였습니다.

.

전부터 치과직원들이 먹을 것을 6층 관리소장 사무실로 계속 갔다주었습니다.

그리고, 2019111일경 치과여원장이 심장마비를 일으키는 약을 탄 음식을 건물소장한테 갖다준 뒤 건물소장이 낮에 사무실에서 심장마비로 죽었습니다.

관리소장 가족들은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죽였다는 걸 모릅니다.

.

이후 포섭되었던 환자 몇분, 퇴직경찰 아들, 일가아저씨, 일가형님, 제 대학교 후배, 어머니 친구 딸 등을 우연의 사고를 위장해 병원에 입원하게 한 뒤 병원에서 죽이거나, 평소 앓던 지병과 유사한 질병으로 위장해 죽이거나, 집에 혼자 있을 때 심장마비로 죽이거나, 교통사고, 자살 등으로 위장해 죽여왔습니다.

.

지금까지 한의원을 없애고 승민이를 죽이는데 이용한 뒤 증거를 없애기 위해 죽인 사람들 수가 이미 10명이 넘습니다.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사람을 죽이는 수법이 가족들도 정보과가 죽였다는 건 모르게 죽입니다.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어린아이는 직접 죽이지 않습니다.

제 아들과 가까운 사람이 죽이게 한 뒤 그 사람을 죽입니다.

.

9년간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의 궁극적인 목적이 처가와 제 아들 목숨값 거래를 하기 위한 판결문을 만드는 일이었습니다.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제 아들 목숨값 거래를 위해 1,2심 재판거래, 3심 판결문 위조를 하는 3심 서면입니다.(2020.3.24.)(대법원 201916336 이혼 등 청구의소)

https://blog.naver.com/hss1260/221872125824

.

그 뒤 위조된 판결문으로 서울집에 압류를 걸었습니다.(서울중앙지방법원 2020타채109119 가압류를 본압류로 이전하는 채권압류 및 추심명령)

.

우리나라에서 가장 센 힘이 공론화입니다.

제 아들 사연을 공론화시킨 뒤 재심청구를 통해 위조된 판결문을 바로 잡을 때 해결될 사건입니다.

.

20184월부터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이혼소송 판결의 돈을 걸고 처가에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사주해왔습니다.

그리고, 20185월부터 접근금지로 제가 아들한테 연락하고 만나는 걸 막은 뒤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반복해왔습니다.

.

작년 제 아들 목숨값 압류를 풀기 위한 재산분할 1심재판의 담당재판부는 대전가정법원 천안지원 가사비송2단독이었습니다.(대전가정법원 천안지원 2022느단193 재산분할)

.

2021122020년 다시 시작된 제 아들 피해자보호명령(접근금지) 재판 2심에서

1. 1심 결정을 파기한다.

2. 이 사건의 피해자보호명령 청구를 기각한다. 결정하였습니다.

(서울가정법원 2021동커21 2021.12.9.자 결정)

.

.

그 뒤, 면접교섭허가 재판도 담당재판부는 재산분할과 같은 대전가정법원 천안지원 가사비송2단독이었습니다.(대전가정법원 천안지원 2022느단281 면접교섭허가)

.

재산분할 1심재판에 2022.3.22.자 재산분할 심판청구서, 2022.3.31.자 청구취지변경 및 증거제출을 제출하였고,

상대방의 변호인이 2022.5.3.자 답변서를 제출하였고,

다시 제가 2022.5.12.자 준비서면을 제출하였습니다.

.

2022.7.12. 재산분할 1심 재판기일에 판사님이 제출된 서면들을 보고 재산분할 심판청구를 인용해야 된다는 걸 압니다.

이날 판사님이 결정을 안하고 다시 기일을 잡을테니 더 제출할 게 있으면 제출하라고 하였습니다.

.

2018년부터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이혼소송 판결의 돈에 의존해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처가에 사주해왔습니다.

2022.7.12. 재산분할 재판기일에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제 아들을 살리는 걸 도와주었던 제 대학교 후배 여형돈을 집에서 혼자 있을 때 심장마비로 죽였습니다.

당시 게시글 제출

(경희대 한의대 93학번 여형돈 장례식장에 다녀온 뒤: 갑제79호증)

.

이날 판사님이 재산분할 다음 기일을 면접교섭허가와 같은 2022816일로 잡았습니다.

.

.

2022712일 대전가정법원 천안지원 가사비송2단독의 오후 재판일정은 열몇개의 재판이 잡혀있었습니다.

.

2022816일 대전가정법원 천안지원 가사비송2단독 오후 재판일정은 제 아들 목숨값 압류를 풀기 위한 재산분할재판과(대전가정법원 천안지원 2022느단193 재산분할) 제 아이들에 대한 면접교섭허가 재판(대전가정법원 천안지원 2022느단281 면접교섭허가) 두 재판만 열렸습니다.

.

2022816일 재산분할 재판은 판사님이 제출한 금융거래정보 제출명령 신청서는 기각하고 한달간 결정을 안 하고 있을 테니 가지고 있는 증거가 있으면 제출하라고 하였습니다.

제가 금융거래정보는 제가 제출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법원에서 금융기관에 명령을 해야 제출하는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

그리고, 같은 2022816일 면접교섭재판 기일에 판사님이 면접교섭을 박탈하려면 아이들이 아빠를 보고 싶지 않다는 말이 필요하다면서 가사조사를 명한다고 하였습니다.

.

제 아들 목숨값이 압류가 걸려있는 서울아파트 전세계약기간이 2023.1.9.일까지였습니다.

.

재산분할 1심재판에서 2022.8.16. 변론종결이후 세달간 결정을 안하였습니다.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재산분할 1심재판을 기각시킨 뒤 2023.1.9.일까지 2심에서 압류를 풀 시간을 없애는 것입니다.

20218월에는 제 아들 피해자보호명령(접근금지) 재판 1심단독에서 접근금지 결정 후, 202112월 제 아들 피해자보호명령(접근금지) 재판 2심합의부에서 1심 결정을 파기하였습니다.

.

2022.10.24. 재산분할 재판에 대전집에서 서울 한의원으로 주소보정서를 제출한 뒤 실무관한테 확인전화까지 하였으나 재판기록에 누락되었습니다.

.

20221129일 재산분할 재판 1심에서 증거인 ㅇㅇㅇ 급여통장의 금융거래내역(재산분할재판의 갑제18호증)을 제출하였음에도

청구인의 주장 및 청구인이 제출하는 자료만으로는 혼인관계 파탄 당시 상대방이 청구인이 주장하는 것과 같은 금액의 적극재산을 추가로 가지고 있었다거나 이러한 재산이 재산분할대상이 되는 재산이라고 보기 부족하고, 달리 이를 인정할 증거가 없다.

는 이유로 기각결정하였습니다.(대전가정법원 천안지원 2022느단193 2022.11.29.자 결정)

.

그런 뒤에는 재산분할 1심 심판정본이 대전집으로 가 저도 모르는 사이 2주의 항고기간이 지나 확정되었습니다.

.

2022.12.23. 제 아들 목숨값 압류를 풀기 위한 재산분할 재판이 저도 모르는 사이 확정된 것을 알아 재판부 참여관에게 전화한 뒤,

법원창고에 제가 제출했던 주소보정서가 있어 2022.12.23.자 심판경정결정정본과 심판정본을 송달받은 뒤 항고하였습니다.(대전가정법원 20231006 재산분할)

.

이 재산분할재판 2심이 대전가정법원 20231006 재산분할입니다.(대전가정법원 제1)

.

.

면접교섭허가 재판에서 작년 초등학교 6학년인 승이가 내연, 낙태란 말이나 우리나라에서 가장 센 힘이 공론화입니다. 는 말을 이해를 못합니다.

.

20221014일 가사조사시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면접교섭권을 박탈하는데 인터넷 글을 이해를 못하는 어린 승이한테 인터넷 글을 보게 한 뒤에는 아빠가 왜 이런 이상한 거를 올리냐고 말하도록 만들었습니다.

 

2023119일 가사조사, 면접교섭에 승이가 안 나왔었습니다.

.

2023119일 저녁때 저희 어머니께서 오랜만에 승이와 영상통화를 하면서 오늘 왜 안 나왔냐고 물으니

이가 친구 약속이 있어서 못 나갔다고 했답니다.

그러면서, 다음에 할머니, 아빠랑 같이 만나요. 했답니다.

제가 집에 늦게 도착해 이어서 제가 영상통화를 하면서 승이한테 오늘 왜 안 나왔니 하니

이가 다음에 나갈께요. 합니다.

그리고는, 다음 말을 하려고 하니 ㅇㅇㅇ이 전화를 뺏어 더 이상 통화를 못했습니다.

.

2023119일 저녁 전화를 끊은 뒤 ㅇㅇㅇ이 문자를 보내왔습니다.(문자화면캡쳐: 갑제78호증)

.

ㅇㅇㅇ: 지금 영상통화한거 녹화한 거 아니시죠?

부탁드립니다.

.

저희 어머니: 녹화안했어

.

저희 어머니: 녹화할줄몰라

.

ㅇㅇㅇ: 전화끊고.. (이가) 자기 얼굴 인터넷에 올리는거 아니냐고 너무 걱정해서요...

(문자화면캡쳐: 갑제78호증)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아빠가 승가 사진을 찍어서 인터넷에 올린다는 거짓말로 승이를 불안하게 만들고 이간질해 이용해왔습니다.

.

2023119일 면접교섭시 승이한테 다음에 만나라는 말로써 나오지 못하도록 한 뒤에는 승이가 안 나온 걸 빌미로 면접교섭 박탈의 빌미로 사용하려 하였습니다.

.

2022816일 재판기일, 20221115일 재판기일에 판사님이 제출된 서면들과 증거들은 보지 않고, 정신병이라는 ㅇㅇㅇ의 답변서와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의 말만 들으면서 재판하였습니다.

.

2023316일 아침 승이를 보았을 때 승이가 에이 시팔하면서 도망갑니다.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아빠가 승가 사진을 찍어서 인터넷에 올린다는 거짓말로써 승이를 불안하게 하면서 119일이후 두달만에 아빠를 만나면 도망치도록 만들어놓았습니다.

.

이한테 아빠가 승가 사진을 찍어서 올린다는 거짓말로써 승이를 불안하게 만들면서 영상통화나 만나면 도망치도록 만들어 놓은 상황에서 비대면(영상통화) 면접교섭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

2023214일 면접교섭 1심 변론종결일에서야 1심 판사님이 2023.2.6.자 준비서면을 본 뒤 ㅇㅇㅇ과 처가사람들이 승민이를 죽일 시도를 해 온 걸 알았습니다.

변론종결일에 1심 판사님이 내가 언제 면접교섭권을 박탈한다고 했냐면서 재판 마치겠다고 한 뒤 퇴정하였습니다.

.

그런 뒤, 면접교섭 박탈은 안하면서도 승이를 불안하게 만들고 이간질해놓은 상태에서 아무 의미없는 비대면(영상통화) 면접교섭 결정을 하도록 하였습니다.

.

면접교섭허가 1심 판사님이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승민이를 죽일 시도를 해온 걸 안 뒤에도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의 그럴싸한 말에 따라 궁극적으로 승민이를 죽일 수 있는 비대면 면접교섭 결정을 하여 항고하였습니다.

.

이 면접교섭허가 2심재판이 본 재판 대전가정법원 20231028 면접교섭허가입니다.

.

.

20185월부터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접근금지에 의존해 제가 아들한테 연락하고 만나는 걸 막은 뒤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반복해왔습니다.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천안에서 제 아들을 죽이더래도 접근금지로 묶여 증거가 없습니다.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이 점을 이용해왔습니다.

.

정인이 사건이나 올 2월 인천 초등학교 5학년 아이 사건과 같이 집안에서 어른들이 아이를 죽일 시도를 해도 죽기 전까지는 밖으로 드러나지 않습니다.

아이가 죽은 뒤에야 밖으로 드러납니다.

어떤 경우에는 아이를 죽였어도 묻힙니다.

.

만나게 해야 죽이지 못합니다.

.

작년 올 19일까지 아파트 전세금에 압류가 걸려있는 제 아들 목숨값 압류를 풀어야 했습니다.

.

사람들이 어린아이를 죽이기 위한 일인 걸 알면 안합니다.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1심 판사님이 제출된 서면과 증거들부터 못 보게 해왔습니다.

.

그런 뒤에는 자신들이 원하는대로 재산분할 1심재판을 기각시키고, 면접교섭허가 재판은 그럴싸한 말로 속여 궁극적으로 승민이를 죽일 수 있는 비대면 면접교섭 결정을 하도록 만들었습니다.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작년 재산분할 1심재판과 면접교섭허가 1심재판을 담당했던 대전가정법원 천안지원 가사비송2단독 ㅇㅇㅇ 판사님을 이용한 뒤에는 나중에는 자신들이 했다는 증거를 없애기 위해 죽일 계획으로 이용한 것입니다.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항상 증거를 잡기 힘든 암시수준으로 전합니다.

.

.

201829일 이혼소송 1심 조정기일에 ㅇㅇㅇ 판사님이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개입하고 있는) 다른 재판들은 어떻게 하고 있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제가 원칙대로 하시면 됩니다. 그래야 나중에 문제가 안 생깁니다. 답했습니다.

.

제 아들 목숨값이 압류가 걸려있는 아파트 전세계약기간인 2023.1.9.일이 지난 지금도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건물인도소송 1심 판결을 이용해 집주인한테 전세재계약을 막고 제 아들 목숨값 압류를 풀기 전에 제 아들 목숨값을 보내도록 종용하고,

저는 집주인한테 재산분할 2심재판을 통해 제 아들 목숨값 압류를 풀 시간을 달라고 부탁하고 있습니다.

.

.

20185월부터 접근금지로 제가 아들한테 연락하고 만나는 걸 막은 뒤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해왔습니다.

.

2021122020년 다시 시작된 제 아들 접근금지재판 2심에서

1심 결정을 파기하였습니다.

(서울가정법원 2021동커21 2021.12.9.자 결정문: 갑제1호증)

.

2021.12.22.경 접근금지 파기결정문을 송달받은 뒤,

2021.12.23. 건물인도소송 1심의 원고 소송대리인이 사임서를 제출하였습니다.(서울중앙지방법원 2021가단5149166 건물인도 등 나의 사건검색 사건진행내용 중 해당내용: 갑제120호증)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접근금지에 의존해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해오다, 접근금지가 파기결정된 뒤에는 제 아들 목숨값을 보내려는 건물인도소송의 변호인이 사임하였습니다.

.

그 뒤에는 다시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나는 살아야겠다는 아버지를 이용해 어머니와 저부터 죽일 시도를 해오면서 면접교섭권을 어떻게든 박탈시키려 해왔습니다.

.

.

6년간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ㅇㅇㅇ과 처가에 사주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이혼소송 1,2심 판결의 돈입니다.

그리고, 20185월이후 접근금지에 의존해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해왔습니다.

.

재산분할 재판과 면접교섭허가 재판 모두 원칙대로 재판이 되어야 제 아이들을 살릴 수 있습니다.

.

제 가장 큰 약점은 제 아이들 목숨입니다.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자신들 범죄를 덮기 위한 수단으로 제 아이들 목숨을 계속 이용하기 위해서는 재산분할 2심재판을 기각시키고, 면접교섭허가 2심재판은 비대면 면접교섭 1심결정을 유지해야 됩니다.

.

.

올해 제 아들 목숨값 압류를 풀기 위한 재산분할 재판2심과(대전가정법원 20231006 재산분할) 제 아이들에 대한 면접교섭허가 재판2(대전가정법원 20231028 면접교섭허가) 모두 담당재판부는 대전가정법원 제1부입니다.

.

2017년부터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참여관, 실무관부터 끌어들여 해왔습니다.

그런 뒤에는 판사님의 판단을 혼돈시킬 상황을 만든 뒤 자신들이 원하는 판결문을 만들어왔습니다.

.

201612월 제 한의원 옆의 ㅇㅇㅇㅇ치과 ㅇㅇㅇ 원장이 저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였고,

20176ㅇㅇㅇ 원장이 인터넷에 글을 못 올리게 하기 위해 민사가처분 신청을 하였습니다.

.

201711월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51ㅇㅇㅇ 판사님이 원칙대로 재판해주셔서 인터넷에 글을 올릴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판사님께서 원칙대로 재판해주시면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참여관, 실무관을 통해 개입을 못하였습니다.

.

20231월부터 대전가정법원 제1부 참여관, 실무관한테 수차례 제 아들 사연 요약글을 팩스로 보내도 안 보았습니다.

그리고,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어린아이를 죽이기 위해 데려간 사건이라는 말만 나오면 무조건 전화를 끊었습니다.

.

저는 어떻게든 제 아이들을 살려야 됩니다.

저는 참여관, 실무관님한테 원칙대로 해달라고 부탁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

대전가정법원 제1ㅇㅇㅇ 사무관님한테 원칙대로 해달라고 말하면 피해의식이 있는 거 같다고 말합니다.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판사님께 피해의식, 정신병 등의 말이 전달되도록 하면서 제출된 서면과 증거들부터 못 보도록 해왔습니다.

.

그래서, 2023420일 재판기일을 앞두고,

면접교섭허가 2023.4.18.자 준비서면에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참여관, 실무관님을 통해 개입하는 사정들을 적었고,

다시 면접교섭허가 2023.4.18.자 준비서면2를 통하여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자신들 범죄를 덮기 위한 수단으로 한 어린아이를 죽일 시도를 하면서도 정신병으로 뒤집어씌워 사람들의 관심을 무마하는 것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

매번 서면들을 제출한 뒤에는 ㅇㅇㅇ한테 발송이 안 되어 매번 부탁을 하였습니다.

.

실무관님한테 보내달라고 부탁하면 참여관님한테 물어본다고 하였습니다.

.

참여관님한테 보내달라고 하면 갑제몇호 이런식으로 증거만 보낸다고 합니다.

.

참여관님한테 무슨 말을 해도 안 되

정보과한테 돈을 얼마나 받았으면 어린아이를 죽이기 위한 일이라고 말해도 안 들으면서 계속하냐고 말했습니다.

그 뒤에서야 참여관이 실무관한테 서면을 상대방에게 발송하라고 하였습니다.

.

재산분할 2심재판에 2023.3.14.자 준비서면 및 증거제출을 제출하였습니다.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판사님이 이 서면을 본 뒤 재산분할 재판이 인용되는 걸 어떻게든 막습니다.

그 뒤, 전처럼 사무관을 통해 판결문을 위조하려는 시도가 있어 이혼소송 3심을 대법원 사무관을 통해 위조한 것을 ㅇㅇㅇ 참여관님한테 설명하였습니다.

ㅇㅇㅇ 참여관이 그런 말은 어디에서 하는 거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이후에도 거듭 부탁하였습니다.

.

항고이유서와 재산분할 재판 2023.3.14.자 준비서면 및 증거제출을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항상 증거를 잡기 힘든 암시수준으로 전합니다.

그 뒤,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참여관, 실무관을 이용한 뒤 죽일 계획이라는 걸 알려줘도 중단이 안 되었습니다.

.

ㅇㅇㅇ 참여관님이 경찰에 신고하라고 합니다.

제가 4명의 경찰청장이 연루된 사건이 경찰에서 해결안됩니다. 말하면 바로 전화를 끊습니다.

.

ㅇㅇㅇ 참여관님이 녹음해서 경찰에 신고해야 되겠네. 말해

제가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ㅇㅇㅇ 참여관님을 이용한 뒤에는 나중에는 자신들이 했다는 증거를 없애기 위해 죽일 계획인 걸 알려드리는 겁니다. 말하면 바로 전화를 끊습니다.

.

이후,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주변의 여러 사람이 이구동성으로 같은 말을 판사님께 전하게 해 판사님 판단을 혼돈시킵니다.

그리고, 팔이 안으로 굽는 심리를 이용합니다.

.

.

2013226일 제 한의원 옆의 치과여원장의 질투로 홍상선한의원의 직원구인을 방해하고자 구인사이트의 제 아이디에 권한없이 무단으로 비밀번호 찾기로 접속하여 이곳에 저장되어 있던 이력서를 열람하고,

권한없이 무단으로 비밀번호를 변경, 접속하여 이곳에 저장되어 있던 이력서를 열람하였다.(서울중앙지검 2013형제26525호 불기소(기소유예) 결정서의 범죄사실: 갑제21호증)

.

이를 경찰서에 신고하는 과정에서 제 고등학교 선배인 방배경찰서 정보과 최ㅇㅇ 경위가 피해자인 저를 알고 있던 터에 피해자, 가해자 양측으로부터 돈을 받고자 개입하였습니다.

이때부터 경찰과 치과여원장이 결탁한 범죄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ㅇㅇ 경위가 방배경찰서 정보과, 사이버수사대 동료경찰들을 끌어들여 시작하였습니다.

.

20133월 제 사정을 인척한테 말하니, 인척이 내 친구가 관악경찰서장도 했고, 니 선배인 최ㅇㅇ 경위보다는 한참 높으니 같이 만나보자고 하였습니다.

.

몇 번 약속이 미뤄진 뒤 2013413일 서울 양평동 또순이네에서 저, 인척, 유현철이 같이 만났습니다.

이날 유현철이 부하 경찰 여러명이 연루된 사건이라 팔이 안으로 굽습니다. 그러면서도, 자신은 엮이지 않으려고 합니다.

.

2013513일에는 오히려 유현철 총경이 인척을 통해

너는 선배한테(ㅇㅇ 경위) 술만 몇 번 사주었고 돈은 안주고, 치과는 우리한테 돈을 잘 줘서, 경찰이 너를 죽이려는 것이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

201311월 서울지방경찰청 교통관리과장 유현철 총경이 제 한의원 옆의 ㅇㅇㅇㅇ치과 ㅇㅇㅇ 원장으로부터의 성상납으로 개입하였습니다.

2015년 유현철 경무관 성상납협박 녹취록이 나온 이후에야 그 대가가 성상납이란 걸 알 수 있었습니다.

.

.

2023822일 재판기일에 판사님께서 이 일을 공감하면서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셨습니다.

.

2014년말부터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제 한의원을 없애려다 안된 뒤 원장님 아들을 죽이기 위해 데려가 5년간 휴진한 걸 아는 환자분들입니다.

그런데, 환자분들은 아파서 치료받으러 오는 분들입니다.

.

환자분들은 더 잘 치료해 드리면 됩니다.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의 방해에도 내원해주시는데 감사할 따름입니다.

.

환자분들께서 아드님 일이 잘 되야될텐데. 하시면

저는 감사합니다. 말할 따름입니다.

더 자세한 얘기 안합니다.

.

그리고, 201410월부터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증거를 안 남기기 위해 저와 가까이 지내던 선후배, 친구들을 통해 말을 전해왔습니다.

.

20184월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제 아들을 죽이기 위해 데려간 이후, 여러명이 십시일반으로 도와줘 지금까지 버틸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핏줄이 아닌 이상 계속 못 도와줍니다.

그리고,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제 전화를 도청하면서 상대방에게 전화를 하면 몇 명은 통화중에 더 통화를 못할 거 같다면서 급히 끊기도 하였습니다.

.

어린아이를 죽이려고 하면 핏줄들이 나서야 해결될 사건입니다.

제 아버지한테 정보원 과부를 붙인 뒤 친척들을 끌어들여 해오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

2015년에는 영문도 모르고 죽일 시도를 당했었습니다.

이때는 강신명 경찰청장 내연, 낙태를 모를 때였습니다.

.

201844일 이혼소송 1심 판결후 이철성 경찰청장과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제 아들을 죽일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을 알은 뒤,

제 아들을 죽기살기로 살릴 사람은 아버지인 저 밖에 없습니다.

.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저부터 죽이려는 것을 알면서도 제 아들을 살리기 위해 시작한 일입니다.

.

어린아이를 죽일 시도를 반복하고 있는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 사진입니다.

https://blog.naver.com/hss1260/222162424614

의 게시글이 저 혼자 제 아들을 살릴 상황이 될 때마다 저부터 죽이기 위해 나타나는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 사진을 찍어 게시한 글입니다.

그리고, 위 게시글이 경찰통지서 하나하나, 검찰 기소유예결정서, 법원 결정문, 녹취록, 동영상, 사진들의 내용을 그대로 적은 글입니다.

.

.

6년간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ㅇㅇㅇ과 처가에 사주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이혼소송 1,2심 판결의 돈입니다.

그리고, 20185월이후 접근금지에 의존해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해왔습니다.

.

재산분할 재판과 면접교섭허가 재판 모두 제출된 서면들과 증거들을 바탕으로 법과 원칙에 따라 재판되어야 제 아이들을 살릴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제 아들 사건을 터트려야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자신들이 했다는 증거를 없애기 위해 이용했던 사람들을 죽이지 못합니다.

.

증거목록

갑제106호증: 2022.8.28. 보배드림 미스박닭똥집 닉네임의 경찰댓글부대의 게시글 화면캡쳐

2. 갑제107호증: 2022.10.25. 보배드림 미스박닭똥집 닉네임의 경찰댓글부대의 게시글 화면캡쳐

3. 갑제108호증: 2022.11.6. 보배드림 미스박닭똥집 닉네임의 경찰댓글부대의 게시글 화면캡쳐

4. 갑제109호증: 2022.11.3. 보배드림 Sunkyoo 닉네임의 게시글 화면캡쳐

5. 갑제110호증: 2022.11.3. 제 핸드폰의 부재중전화 화면캡쳐

6. 갑제111호증: 2022.11.22. 보배드림 밤의피크닉 닉네임의 게시글 화면캡쳐

7. 갑제112호증: 2022.11.22. 보배드림 밤의피크닉 닉네임의 게시글 화면캡쳐

8. 갑제113호증: 2022.11.22. 보배드림 밤의피크닉 닉네임의 게시글 화면캡쳐

9. 갑제114호증: 2022.11.26. 와고 사이트 바상 닉네임의 게시글 화면캡쳐 3페이지

10. 갑제115호증: 2022.11.27. 와고 사이트 위아더월드 닉네임의 게시글 화면캡쳐

11. 갑제116호증: 2022.11.27. 와고 사이트의 댓글화면캡쳐

12. 갑제117호증: 2022.10.2. 보배드림 사이트 dkigjkeygk 닉네임의 댓글화면캡쳐

13. 갑제118호증: 2022.11.29. 와고 사이트의 지옥에서돌아오다 닉네임의 게시글 화면캡쳐 3페이지

14. 갑제119호증: 2022.11.29. 와고 사이트의 댓글화면캡쳐

15. 갑제120호증: 서울중앙지방법원 2021가단5149166 건물인도 등 나의 사건검색 사건진행내용 출력물

.

2023.6.25.

제출인 항고인 홍상선 (날인 또는 서명)

대전가정법원 제1부 귀중